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광역시의회, 후반기 원 구성 축하화분 나눔 행사 개최

공유
0

광주광역시의회, 후반기 원 구성 축하화분 나눔 행사 개최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용집)가 제8대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의 당선 축하화분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을 실천했다. / 광주광역시의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용집)가 제8대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의 당선 축하화분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을 실천했다. / 광주광역시의회=제공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용집)가 제8대 후반기 의장단과 상임위원장단의 당선 축하화분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을 실천했다.

광주시의회에 따르면 김용집 의장을 비롯한 조석호‧정순애 부의장과 정무창 의회운영위원장, 이홍일 행정자치위원장, 신수정 환경복지위원장, 이정환 산업건설위원장, 김나윤 교육문화위원장은 16일 시의회 청사 에서 당선 축하화분 200여점을 (사)광주재능기부센터(대표 하상용)에 기부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행사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지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의 기운을 전하고, 감염증 위기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사)광주재능기부센터는 기부 받은 화분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판매하고 이에 따른 수익을 소외계층을 위한 긴급지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김용집 의장은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광주시민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함께 동행하고자 이번 기부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을 실현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이 있는 의회, 광주다운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