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22일 수요일 ‘이유진’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22일 수요일 ‘이유진’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2020년 7월 22일 수요일 운세(음력 6월 2일 丙寅)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유진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12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1월 4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4년 12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7월 22일 수요일 운세(음력 6월 2일 丙寅)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가 순조롭다. 금전적인데서 행운이 기약되며 사업 운도 크게 번창할 운세.

과도하게 집착하면 정신적으로 갈등만 심화가 된다.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뚜렷한 주관을 갖고 일관성 있게 행동을 하라. 감언이설에 유의하라.


목표를 확실히 정하고 꿋꿋히 추진하여 나가라. 건강에도 유의하는 것이 좋다.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고 안정을 도모하라. 구설수도 예상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주위와 의견을 같이하여 큰일을 도모하라. 행운의 조짐이 곳곳에 보이니 길한 운세이다.


이웃에 개의치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다소간의 불협화음은 감수토록 하라.


매사를 차근히 추진함이 필요하다. 섣부른 욕심은 낭패만을 초래하게 된다.


금전 관계로 인한 이웃과의 불화가 예상된다. 상부상조하며 최선을 다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