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GC녹십자, 독거노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

공유
0

G마켓-GC녹십자, 독거노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

GC녹십자의 '건강한가' 제품 기부

'독거노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왼쪽부터) 채정학 GC녹십자 CHC본부 유통영업팀 팀장,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 김태훈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본부장.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독거노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왼쪽부터) 채정학 GC녹십자 CHC본부 유통영업팀 팀장,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 김태훈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본부장.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GC녹십자와 손잡고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의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양사는 GC녹십자의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2종을 기부했다.
G마켓과 GC녹십자는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건강한가의 G마켓 첫 론칭을 기념해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G마켓 회원이 건강한가 제품 1개를 구매할 때마다 제품 1개를 적립, 총 2000개를 마련했다.

고객 참여를 통해 조성된 기부 물품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의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독거노인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은퇴 소방관들이 독거노인들을 방문해 화재예방, 대피교육과 함께 필요한 물품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는 "그동안 소방 직접 지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은퇴 소방관들이 지역사회 독거노인을 위해 화재안전교육 등 재능을 나누는 캠페인으로 확대되고 G마켓에서 론칭한 선도 건강식품 브랜드를 취약계층에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