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상여행] “안락한 특급호텔에서 더 편안한 휴식을 즐겨요~”

공유
0

[일상여행] “안락한 특급호텔에서 더 편안한 휴식을 즐겨요~”

호텔업계, 건강과 휴식 위한 안마의자로 진정한 ‘호캉스’ 선사

호텔업계가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안마의자로 진정한 '호캉스'를 제공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업계가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안마의자로 진정한 '호캉스'를 제공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코로나19로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안마의자'로 진정한 '호캉스'를 제공 중이다.

먼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바디프랜드와 함께 고객에게 휴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글래드는 지난해 여름 바디프랜드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 호텔에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 관련 패키지를 출시했다.
당시 이 패키지가 큰 인기를 얻자 글래드는 일부 객실을 힐링룸으로 업그레이드 해 연중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이 호텔들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팰리스Ⅱ'와 '벤타스' 등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과 최신형 안마의자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굳세라 휴(休) 패키지'를 선보였다.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타입'과 온돌룸 1박과 조식 3인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온돌 타입'으로 나뉜다.

디럭스 타입을 선택하면 부드러운 마사지 기능을 갖춘 세라젬의 안마의자 '파우제(PAUSE)'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온돌룸에는 1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열 기능 등이 탑재된 '마스터(MASTER) V4'가 들어서 있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 월드는 호캉스를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도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여름 성수기인 7월과 8월 굳세라 휴 패키지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 모든 패키지의 수익금 일부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의 국내 최대 규모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의 '로얄 스위트'에서도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대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넓은 대청과 침실 2개, 안마당과 후정으로 구성된 독립형 한옥 스위트인 로얄 스위트는 온 가족의 휴식과 건강을 위한 대형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힐링을 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도 설치돼 있다. 경원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선물하기 위해 안마의자 모델을 최고급 모델로 교체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