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에픽게임즈, 삼성과 e스포츠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개최

공유
0

[글로벌-Biz 24] 에픽게임즈, 삼성과 e스포츠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개최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25~26일 양일간
대회 우승자·다수 참여자, '갤럭시 의상·외관' 등 신규 아이템 획득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참여자에 주어지는 갤럭시 외관. 출처=삼성전자 뉴스룸이미지 확대보기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 참여자에 주어지는 갤럭시 외관. 출처=삼성전자 뉴스룸
에픽게임즈가 삼성전자와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e스포츠 토너먼트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미국 동부 시각 기준) 2일간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글로벌 뉴스룸을 통해 이번 e스포트 대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포트나이트 갤럭시 컵'은 일반 유저 대상 포트나이트 모바일 게임 토너먼트 경기다.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포함 포트나이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에픽 계정 인증 후 이번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시합은 매일 2개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세션당 경기는 3시간 정도 걸린다. 각 경기일에 최종 승리한 이용자는 갤럭시 스카우트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틀간 경기에 5번 이상 참여한 이용자들은 갤럭시 외관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아이템들은 추후 아이템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각 지역의 정확한 갤럭시 컵 일정을 확인하려면 포트나이트 앱 실행 후 게임 내 '경쟁' 탭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