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게임즈 첫 콘솔 신작 '베리드 스타즈' 출시

공유
0

라인게임즈 첫 콘솔 신작 '베리드 스타즈' 출시

닌텐도 스위치·PS4·PS VITA 버전 발매...PS VITA는 다운로드 버전 지원
‘검은방’·‘회색도시’ 진승호 디렉터 첫 콘솔 타이틀...선택별 멀티엔딩 특징

베리드 스타즈 콘솔 패키지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콘솔 패키지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30일 ‘스튜디오 라르고(Studio LARGO, 디렉터 진승호)’에서 개발한 콘솔 타이틀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이다. 플레이스테이션(PS4, PS VITA)와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서비스되며 한국어, 일본어 음성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자막을 제공한다.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 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의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대화와 SNS 등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풀어가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플레이 선택에 따른 멀티 엔딩을 체험할 수 있다.

‘베리드 스타즈’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 모두 일반판, 서바이버스 에디션(Survivor’s Edition), 다운로드 등 세 가지 버전으로 구분되며, PS VITA의 경우 다운로드 버전을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진승호 스튜디오 라르고 디렉터는 “’베리드 스타즈’를 콘솔 패키지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이용자분들께서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