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리츠펀드 가입하고 축하금도 받으세요”

공유
0

대신증권, "리츠펀드 가입하고 축하금도 받으세요”

대신증권이 ‘리츠 펀드 페스티벌’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이 ‘리츠 펀드 페스티벌’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리츠 펀드에 1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현금 1만 원의 축하금을 제공하는 ‘리츠 펀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리츠는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이나 부동산 관련 자본•지분에 투자해 발생한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회사나 투자신탁을 뜻한다.
‘리츠 펀드 페스티벌’ 이벤트는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소액으로도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리츠 상품을 알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츠 펀드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현금 1만원을 증정한다.

대상 펀드는 ‘대신글로벌리츠부동산투자신탁제1호H’, ‘미래에셋밸런스리츠부동산투자신탁’, ‘이지스글로벌고배당리츠플러스부동산투자신탁’이다.

‘리츠 페스티벌’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신규로 리츠 펀드에 가입한 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저금리 시대에 꾸준한 배당수익을 추구하는 리츠 펀드는 매력있는 투자처”라며 “리츠 펀드 투자고객이 이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을 받아 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