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8월 4일 화요일 ‘김동욱’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8월 4일 화요일 ‘김동욱’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8월 4일 화요일 (음력 6월 15일 己卯)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동욱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7월 29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6월 20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7월 29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8월 4일 화요일 (음력 6월 15일 己卯)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시류에 따라서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라. 섣부른 경쟁은 큰 손실을 초래하니 주의하라.

귀인의 도움이 있으면 큰 변화를 모색하도록 할 것이 좋다. 승부는 과감하게 하라.


적극적인 활동으로 큰 뜻이 이뤄진다. 주위의 의견도 큰 도움이 됨을 참조하라.


성급하면 되던 일도 망치게 된다. 시간을 두고 여유 있게 행동하도록 하라.


현실에 충실하고 이웃과 융합하라. 행운의 여신이 그대들에게 미소짓고 있다.


원만히 대처해 나갈 때 큰 뜻도 이루어진다. 이성 간의 불화에 조심하라.


적극적인 변화를 모색하라. 큰 뜻과 활기찬 행동이 행운을 불러들이게 된다.


의욕의 침체가 예상 되지만 오후부터는 회복세.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할 시기이다.


자기중심적 행동에서 빚어지는 손실이 크다. 이웃과의 화목에 힘쓰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