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

공유
0

하나카드,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

하나카드는 미국의 대표 건강식품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는 미국의 대표 건강식품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미국의 대표 건강식품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10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를 대표하는 프로모션인 ‘만원의 써프라이즈’의 글로벌 버전으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운영 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이하 GMH)’를 통해 열린다.
이달의 이벤트는 8월 한 달 간 GMH를 통해 오플닷컴에서 만날 수 있다. 오플닷컴의 울트라 오메가, 자로우 도피러스, 폴리코사놀 등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인 7가지의 건강 제품을 10달러에 구매 할 수 있으며, 배송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또 오플닷컴과 연간 365일 진행 중인 5% 오플포인트적립과 5% 즉시 할인의 혜택도 이번 이벤트에 더해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단 5% 즉시 할인은 신규회원가입 후 최초 구매 1회에 한해 제공된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본부장은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고객이 해외직구를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