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고기&딱새우 짬뽕, 맛의승부사 코다리강정

공유
5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고기&딱새우 짬뽕, 맛의승부사 코다리강정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29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당진 고기&딱새우짬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29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당진 고기&딱새우짬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29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내 몸을 지키는 헬시피 등이 진행된다.

'골목빵집'에는 "차이나타운 명물 코스! 중국식 전통빵" 편으로 <홍두병>을 찾아간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캠핑고수의 진짜 정체는? 텐트리폼전문가" 편으로 <오다정테일러>를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당진 핫플! 줄지 않는 고기&딱새우 짬뽕" 편으로 <배가짬뽕>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2020년 新밥도둑이 떴다! 부천을 휩쓴 코다리 강정" 편으로 부천 중동 <곤드레밥집>을 찾아간다.

'내 몸 지키는 헬시피' 코너에서는 "여름’ 전복 활용법 / 색다른 전복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편으로 목동 <전복하다>를 소개한다.

[골목빵집]
■ 홍두병
인천 차이나타운 베이커리로 중식빵으로 전파를 탄다. 홍두병은 중국식 팥빵을 말한다. 단팥, 크림치즈, 녹차, 망고, 다크초코 등 다양한 홍두병이 있다. 2000원.
-위치: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8 (북성동2가 10-3)

[한 끗의 기적]
■ 오다정테일러
-위치: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 424-4

[소문의 맛집]
■ 배가짬뽕
당진 중식당으로 고기짬뽕과 딱새우짬뽕으로 유명하다. 푸짐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대표 메뉴 고기짬뽕 8000원, 딱새우짬뽕 1만원 등이 있다. 화요일 휴무.
-위치: 충남 당진시 대덕1로1길 19 (대덕동 1765)

[맛의 승부사]
■ 곤드레밥집(중동점)
부천 중동 맛집으로 곤드레 코다리정식을 소개한다. 코다리 강정이 들어간 대표 메뉴 곤드레 코다리 정식 1만3000원이다. 그밖에 곤드레 황게장 정식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신흥로 140 두산위브더스테이트9단지 2층

[내 몸을 지키는 헬시피]
■ 전복하다
목동 전복 전문점으로 전복과 가리비 문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문가전골이 유명하다. 전문가(전복, 문어, 가리비) 전골(대) 6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로9길 10

다양한 건강식 밥과 이색 메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