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기막힌 유산' 78회 김비주, 신정윤x강세정 열애 의심

공유
0

[핫 예고] '기막힌 유산' 78회 김비주, 신정윤x강세정 열애 의심

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78회에는 부가온(김비주) 아빠 부설악(신정윤)과 공계옥(강세정)이 사귄다고 의심한다. 사진=KBS1TV '기막힌 유산' 7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 78회에는 부가온(김비주) 아빠 부설악(신정윤)과 공계옥(강세정)이 사귄다고 의심한다. 사진=KBS1TV '기막힌 유산' 78회 예고 영상 캡처
6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극본 김경희, 연출 김형일) 78회에는 부가온(김비주 분)이 아빠 부설악(신정윤 분)과 공계옥(강세정 분)이 사귀고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공개된 '기막힌 유산' 7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계옥은 방황하는 부금강(남성진 분)을 마장동에 데려간다.
번아웃이 온 태희(김연지 분)를 만나고 가는 금강을 본 계옥은 "잠깐만요"라며 그를 붙잡는다. 이어 계옥은 "나랑 밥이나 먹으러가요"라며 금강을 마장동 축산시장으로 데리고 간다.

금강은 "아 왜 그러는 건데. 진짜"라고 투덜대면서도 계옥을 따라간다.

오랜만에 마장동을 찾은 계옥은 상인들에게 "나랑 친한 오빠"라며 금강을 소개시켜준다.

금강은 계옥이 오빠라고 하자 "오빠?"라며 어이없다는 표정을 짓는다.

한편, 냉면집은 블랙 컨슈머가 나타나 한 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고객 한 명이 "사장님 어디 있느냐?"라고 한 뒤 부영감(박인환 분)에게 계란이 상했다라고 항의한 것.

계옥과 독대를 하던 부영감이 "누구 짓이야?"라고 호통치자 주방에 있던 부백두(강신조 분)와 차정건(이경호, 조순창 분)이 달려나온다.
냉면집 육수 비법을 빼낼 생각에만 몰두하는 윤민주(이아현 분)는 계옥에게 냉면맛 평가를 시키는 부영감 때문에 초조해한다.

한편 가온은 아빠 부설악에게 여자가 생겼단 소식에 계옥을 의심한다. 부한라(박신우 분)가 가온에게 니 아빠 누구랑 사귀는 것 같지 않아?라며 니 엄마 될 지도 모르는데라고 알려준 것.

가온은 아빠 부설악의 여친으로 계옥을 의심하면서 이를 확인하기 위해 계옥 조카 이장원(이일준 분)에게 전화를 건다. 가온이 "니네 이모가…"라고 계옥 이야기를 하자 장원이 "응 남친 생겼데"라고 알려준다. 가온은 겨우 마음을 연 계옥이 아빠와 사귄다고 생각하자 당황한다.

부가온이 계옥과 부설악 관계를 찬성하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기막힌 유산'은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