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분의일, 대한 배드민턴 협회 공식후원사 선정

공유
0

엔분의일, 대한 배드민턴 협회 공식후원사 선정

대한 배드민턴 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모든 대회 및 부대행사에 스포츠 쿨링젤 ‘스포힐’ 공급
엔분의일, 배드민턴 협회 및 타 협회 등 유수의 체육 협회에 잇달아 후원하는 등 국민체육 진흥과 발전에 앞장 서

엔분의일(대표 김찬우)는 ‘대한 배드민턴 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는 한편, 자사의 스포츠 쿨링젤 ‘스포힐’을 공식 지정 스포츠젤로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엔분의일의 스포츠 쿨링젤 ‘스포힐’은 유해성분이 없는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알레르기에 안전하고 신체에 쌓인 젖산을 분해하고 높아진 신체온도를 효과적으로 쿨링할 수 있으며 쿨링젤 최초로 스테로이드 테스트까지 통과해 프로 선수들도 사용할 수 있는 쿨링젤이다. 스포힐은 이후 진행되는 타 배드민턴 대회까지 모든 행사에 함께 할 예정이다.
또 엔분의일의 ‘스포힐’은 공식 후원사로서 로고를 삽입한 배너 등을 설치해 대회 관계자들과 참가자 및 관람객에게 엔분의일과 ‘스포힐’ 브랜드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엔분의일은 쿨링젤 ‘스포힐’의 프로 구단 후원은 물론, 운동 전 웜업을 위한 핫크림까지 출시할 계획이다.

1957년 설립된 ‘대한 배드민턴 협회는 전국종합선수권대회, 전국춘계종별리그전 등 전국규모의 대회를 개최하고 토배스배세계남자배드민턴선수권대회, 유버배세계여자배드민턴선수권대회, 아시아선수권대회, 올림픽경기대회 등의 국제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사진=대한배드민턴협회와 협약식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한배드민턴협회와 협약식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김민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