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장학증서 수여…미래인재육성 등 사회공헌

공유
0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장학증서 수여…미래인재육성 등 사회공헌

11일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정완규 이사장(사진 가운데)과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증권금융이미지 확대보기
11일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정완규 이사장(사진 가운데)과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증권금융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이사장 정완규)은 한국증권금융 본사와 지점에서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2020년도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꿈나눔재단은 우리사주 결성법인 근로자 자녀를 대상인 우리사주장학생 45명과 아동•양육시설 거주/출신 청소년을 대상인 꿈나눔장학생 35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
장학금은 매년 상•하반기 중고생 100만 원씩 / 대학생 200만 원씩, 최장 2년간 지원한다.

꿈나눔재단은 2013년 재단설립때부터 올해까지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통해 총 414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했다.

정완규 이사장은 “이 장학금이 경제적 여건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장학생들이 꿈을 찾고 목표를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한국증권금융’이 출연하여 2013년 11월에 설립된 비영리공익법인이며, 그동안 사회복지사업•신용회복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