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투자, 비대면 사회공헌 강화…코로나19 예방키트 전달

공유
0

하나금융투자, 비대면 사회공헌 강화…코로나19 예방키트 전달

하나금융투자가 ‘코로나19 예방키트’로 비대면(언택트) 사회공헌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투자가 ‘코로나19 예방키트’로 비대면(언택트) 사회공헌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코로나19 2차 유행에 대비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코로나19 예방 키트’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이 지향하고 있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미션 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코로나19 시대에 변화된 사회문화에 발맞춰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는 하나금융투자는 언택트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예방 키트’ 전달 행사를 마련했다.

‘코로나19 예방 키트’는 휴대용 젤리곰 비누와 손 소독제, 손소독 티슈와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휴대용 젤리곰 비누는 하나금융투자 임직원 중 지원자 100명을 선발해 제작 도구들을 가정에 보내주어 가족들이 직접 제작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코로나19 예방 키트’ 100세트를 완성해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이 모여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경기도 안산의 ‘사단법인 상록수 마을’ 등 공동생활 가정 16곳에 전달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코로나19로 사회공헌 활동이 위축되어 있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있기에 이번 비대면(언택트) 사회공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걱정 없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