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오천만의메뉴 낙지볶음&오징어불고기

공유
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오천만의메뉴 낙지볶음&오징어불고기

1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5회에 리얼맛집으로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5회에 리얼맛집으로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5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바다 위 지붕 없는 미술관, 고흥 연홍도 편으로 연ㅇ홍미술관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철썩 달라붙는 맛! 낙지 vs 오징어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중식의 혁명!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편"으로 강남 압구정동 <무탄>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에서는 "땅끝마을 해남, 열대우림의 정체?!" 편으로 해남 바나나 땅끝농부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 연홍미술관
-위치: 전남 고흥군 금산면 연홍길 94
■ 연홍 체험공방
-위치: 전라남도 고흥군 금산면 신전리 920

[오천만의 메뉴]
■ 무안갯벌낙지
응암동 낙지 전문점으로 '낙지볶음'으로 전파를 탄다. 산낙지철판볶음 3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응암로1길 3 (북가좌동 309-12)

■ 네모오징어
도곡동 맛집으로 매운 오징어볶음이 유명하다. 방송에서는 오징어불고기'를 소개한다. 갑오징어 불고기 3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6 (도곡동 425 오션스퀘어빌딩)

[리얼 맛집]
■ 무탄
압구정 중식당 맛집으로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으로 전파를 탄다. 마카롱 멘보샤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스테이크 트러플 짜장면 2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6길 22

[김PD가 떴다]
■ 땅끝 해남 바나나 땅끝농부
-위치: 전남 해남군 북평면 와룡길 23-12

다양한 삶의 현장과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