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마늘한우 우둔살육회 불판 된징찌개, 더맛있쇼 '납작 우동'

공유
21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마늘한우 우둔살육회 불판 된징찌개, 더맛있쇼 '납작 우동'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의성 마늘한우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의성 마늘한우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8회에는 더 맛있SHOW, 자족식당, 역전의 명샷,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끝까지 붇지 않는 탱탱 넙적 우동" 편으로 부산 <쿠카이야>를 찾아간다.
직접 키운 식재료를 이용하는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이렇게 맛있는 마늘한우 보았'소'?" 편으로 의성 <봉양한우마실작목회>를 선정했다.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서는 NO.6 젊음이 넘치는 거리, 합정역 편이 그려진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지켜야 하는 것들을 위하여 편으로 이장교 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더 맛있SHOW]
■ 쿠카이야
부산대 맛집으로 납작 우동(히모카와 우동)을 소개한다. 천연 재료로 만든 수타면과 육수가 특징이다. 쿠카이야 우동(기본 우동) 7000원, 소고기우동 7500원, 저녁 10 그릇 한정 메뉴 히모카와 우동 1만4000원 등이 있다. 매주 금요일 휴무.
-위치: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37

[자족식당]
■ 봉양한우마실작목회
의성 맛집 마늘한우 전문점으로 마늘한우구이, 우둔살육회, 불판 된장찌개로 전파를 탄다. 정육 식당 콘셉트로 마늘 한우구이(600g) 3만5000원, 육회(600g) 2만원(육회 양념 8000원 별도), 된장 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상북도 의성군 봉양면 봉가길 19

[역전의 명샷]
■ VR스퀘어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68 3~7층

■ 바삭마차
구워먹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한다.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64

■ 아우룸
통닭 라구 파스타, 통닭 크림 파스타, 통닭 먹물 리조또 등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26

■ 943 킹스크로스
홍대 해리포터 테마 카페로 드래곤 플레이트, 버터맥주 등을 맛 볼 수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6길 24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tl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