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중화풍떡볶이, 골목빵집 '고구마빵'

공유
17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중화풍떡볶이, 골목빵집 '고구마빵'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9회에는 골목빵집으로 해남 고구마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9회에는 골목빵집으로 해남 고구마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9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골목빵집 '여름기획' 해남 명물 고구마빵" 편으로 <해남고구마빵피낭시에>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수상한 고기로 억대 매출 달성! 이 곳의 정체는?" 편으로 서초구 방배동 <잘생긴 정육점>을 방문, 정육점으로 대박을 낸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연남동에 뜬 랜선 여행! 태국 야시장 투어" 편으로 태국 음식 전문점 <SAAP 연남>을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新분식 열전! 광명을 뒤흔든 중화풍 떡볶이" 편으로 광명 철산 <떡볶당>을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해남 특산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해남고구마빵 전문 베이커리다. 비주얼과 맛이 고구마를 똑 닮은 해남 고구마빵 2000원이다.
-위치: 전남 해남군 해남읍 읍내길 8

[한 끗의 기적]
■ 잘생긴 정육점
신세대 감성의 정육점으로 와인 코너 등을 준비해 카페 느낌을 물씬 풍긴다.
-위치: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140 1층 (방배동 985-6)

[소문의 맛집]
■ SAAP 연남
연남동 태국 음식 전문점이다, 쌉은 맛있게 맵다라는 뜻이다. 대표 메뉴 마마 드럽더누들 1만3000원, 쌉치킨덮밥 1만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4 1층 (연남동 228-8)

[맛의 승부사]
■ 떡볶당(철산점)
광명 맛집으로 중화풍 떡볶이로 전파를 탄다. 불맛 나는 떡볶이 9500원, 불맛 짜장떡볶이 9500원, 수제 순살치킨 95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402 1층 103호

다양한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