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24]SK게이밍, 웨스턴디지털과 파트너십 1년 연장

공유
0

[글로벌-Biz24]SK게이밍, 웨스턴디지털과 파트너십 1년 연장

이미지 확대보기
독일의 e스포츠팀인 SK게이밍이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웨스턴디지털과 파트너십 계약을 1년간 연장하기로 했다고 24일(현시시간) 외신 등이 보도했다.

외신 등에 따르면 SK게이밍은 지난 12개월 동안 게임 시설과 안정적 게임 환경을 제공한 웨스턴디지털과 계약을 연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고성능 WD_BLACK 제품을 통해 SK게이밍에서 추구하는 성공을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콘솔 게이밍 시스템을 위한 고성능 SSD인 웨스턴디지털의 WD_BLACK은 최대 200개의 게임을 저장할 수 있으며, 최대 250MB/s 읽기, 7200RPM의 속도를 갖췄다. 일반적인 외장 하드에 비해 약 2.5배 속도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SK게이밍 단장인 알렉산더 T. 뮐러(Alexander T. Müller)는 “웨스턴디지털은 우리의 파트너십이 성공적이라고 느꼈고 서로 쉽게 (파트너십을)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웨스턴디지털 측은 “우리의 지속적인 지원은 발전된 매우 유익한 파트너십의 증거”라며 “제품이 SK Gaming에 얼마나 도움이 됐는지 알게 돼 기쁘다”고 화답했다.

외신은 “SK게이밍과 웨스턴디지털간 지속적인 협력과 함께 앞으로 몇 달 동안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