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대왕김밥, 소문의맛집 '13종 버섯샤부샤부'

공유
17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대왕김밥, 소문의맛집 '13종 버섯샤부샤부'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4회에는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대왕김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4회에는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대왕김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4회에는 골목빵집, 한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독보적 풍경! 남한산성의 문제적 빵집 편"으로 남한산성 계곡 카페 <위베이크>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헌 차를 럭셔리카로 바꿔 연매출 4억 달성! 편"으로 과천 <커스텀스토리>를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여름에 만개한 꽃다발! 13종 버섯 샤부샤부 편"으로 <퇴촌 버섯집>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비주얼 끝판왕! 압도적 크기의 대왕김밥 편"으로 용산 <스시산블루>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위베이크
남한산성 계곡 카페로 숲속 빵집으로 유명하다. 지붕을 한옥 스타일을 살린 카페로 남한산성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계곡을 따라 마련된 야외테라스가 특징으로 새소리와 계곡 물소리는 덤으로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59-3

[한 끗의 기적]
■ 커스텀스토리
자동차 개조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담그면 염색되는 물-수전사'로 방송에 소개된 곳이기도 하다.
-위치: 경기 과천시 과천동 114-2

[소문의 맛집]
■ 퇴촌 버섯집
퇴촌 맛집으로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방송에서는 '13종 버섯 샤부샤부'를 소개한다. 전복, 동충하초, 한우와 13가지 버섯이 들어 있는 버섯집스페셜(버섯 샤브샤브) 1인 3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884

[맛의 승부사]
■ 스시산블루
용산 일식당으로 '대왕김밥'으로 전파를 탄다. 오마카세는 모두 맡긴다는 뜻으로 일종의 주방장 특선을 말한다. 요리사는 가장 신선한 식재료로 제철 요리를 만들어내야 한다. 브랜드 쌀을 이용하며 최고급 발효식초를 사용한다. 또 세 가지 간장과 다시마, 가쓰오부시를 이용한 간장으로 감칠맛을 더한다. 런치 스시 오마카세 4만5000원, 디너 스시 오마카세 7만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몰7층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작업 현장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