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딤채, 김치 별 맞춤 숙성 지원하는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공유
0

위니아딤채, 김치 별 맞춤 숙성 지원하는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오이속박이·갓김치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맞춤형 숙성 모드 지원
무거운 김치통, 쉽게 들어올리는 ‘오토리프트’ 기능도 탑재

2021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 사진=위니아딤채이미지 확대보기
2021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 사진=위니아딤채
국내 김치냉장고 업계 1위 위니아딤채가 김치 별 맞춤 숙성을 지원하는 신제품 김치냉장고를 선보였다.

위니아딤채는 오이소박이, 갓김치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별 맞춤형 숙성보관을 지원하는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21년형 딤채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전문 숙성 모드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맞춤 숙성 모드에 파김치, 오이소박이, 갓김치 메뉴를 추가해 김치 종류마다 최적의 숙성을 가능하게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위니아딤채는 이전 모델의 일반 보관 모드 대비 폴리페놀 함량을 30% 높여주는 ‘발효과학’ 숙성모드를 적용했다. 폴리페놀은 체내 활성산소를 무해한 물질로 바꿔 노화 예방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신제품은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적극 반영된 것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특히 위니아딤채는 혼술족, 홈파티 등 집에서 술을 즐기는 젊은층 음주문화를 반영해 ‘소주 슬러시’라는 메뉴를 추가했다. 이 메뉴는 소주를 영하 12도에서 10시간 이상 보관하고 냉각해 얼음슬러시 상태로 소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