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보, 코로나19 극복 위한 농산물 나눔 행사

공유
0

NH농협손보, 코로나19 극복 위한 농산물 나눔 행사

NH농협손해보험은 27일 서울 서대문구청을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농산물 나눔 행사를 펼쳤다. 서산·태안 마늘 1100kg을 전달 후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와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은 27일 서울 서대문구청을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농산물 나눔 행사를 펼쳤다. 서산·태안 마늘 1100kg을 전달 후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와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27일 서울 서대문구청을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농산물 나눔 행사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면연력 증진에 좋은 마늘을 나눔하는 것은 물론, 농산물 소비 부진 등으로 인한 마늘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기 위해 열렸다.
이날 농협손보가 전달한 마늘 370박스 약 1100kg은 서울 서대문구청을 통해 관내 보육원, 요양원 등 복지시설 전달될 예정이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우리 이웃들에게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한 때”라며 “앞으로도 농가의 소득 증대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