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인천, 랭킹맛집 물회…인생분식 꽈배기

공유
4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인천, 랭킹맛집 물회…인생분식 꽈배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7회에는 랭킹맛집으로 물회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7회에는 랭킹맛집으로 물회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7회에는 투데이 NOW, 보고 먹고 즐기고!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 데이터 랭킹 맛집, 인생 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 NOW' 코너에서는 우리가 몰랐던 승마의 모든 것 편으로 화성 승마장 <홀스메이트>를 찾아간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신안 3GO 여행 편으로 어머리해변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곳 편으로 인천 서구 <찬찬희네 푸드>를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물회 TOP 5 편이 그려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행복 한입, 따스한 정겨움의 시장 꽈배기 편으로 광명전통시장 <해피니스 찹쌀꽈배기&호떡>을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투데이 NOW]
■ 홀스메이트(승마장)
-위치: 경기 화성시 매송면 화성로 2337-6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신안]

■ 어머리해변
물때를 맞춰가면 용난굴을 볼 수 있다.
-위치: 전남 신안군 임자면 이흑암리

■ 천사대교 횟집
여름 제철을 맞은 민어회와 민어탕을 맛 볼 수 있다.
-위치: 전남 신안군 암태면 박달로 84

■ 1004 신안 요트투어
-위치: 전남 신안군 암태면 박달로 9, 암태오도여객선터미널(오도선착장)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찬찬희네 푸드
인천 검암 반찬가게로 생수를 사용해 반찬을 만든다. 완제품 반찬과 반 조리식품으로 초간단 5분 잡채 등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았다. 지역 맘카페와 반찬 정보를 공유한다.
-위치: 인천 서구 승학로 587 로얄프라자 <찬찬희네 푸드>

[랭킹 맛집]
■ 포항물회집
광명 맛집으로 물회로 수도권 5위 안에 드는 곳이다. 얼음 육수를 끼얹은 포항물회 1만6000원, 멩게물회 1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광명시 안재로2번길 33

[인생분식]
■ 해피니스 찹쌀꽈배기&호떡
광명시장 호떡과 찹쌀꽈배기 맛집이다. 결을 따라 찢어지는 직접 발효시킨 반죽이 특징이다.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웨이팅이 길다. 찾쌀 꽈배기 1개 8000원, 호떡 7000원이다.
-위치: 경기 광명시 광명로918번길 4

다양한 인생 분식과 각종 반찬류 등을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