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레용팝' 금미 출산, 남편은 동갑내기 사업가

공유
0

'크레용팝' 금미 출산, 남편은 동갑내기 사업가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금미가 30일 출산 소식을 직접 전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금미가 30일 출산 소식을 직접 전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크레용팝'의 금미(32·송보람)가 결혼 6개월 만에 엄마가 됐다.

금미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후 8일이 된 아기 사진과 함께 "예정일보다 13일이나 먼저 태어난 우리 아기,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글로 출산 소식을 직접 전했다.
금미는 지난 2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다. 그는 지난 2월9일 개인 팬카페에 자필 손편지를 통해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며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당시 금미는 남편에 대해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미는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데뷔했다. 대표적인 히트곡으로는 '빠빠빠'가 있다. '빠빠빠'는 2013년 8월 2주 연속 빌보드 K-Pop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크레용팝이 유행시킨 '직렬5기통춤'은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패러디를 낳았다. 2017년 방영된 KBS 1TV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최승아 역으로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