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엄마가 바람났다' 87회 현쥬니, 이원재에 사표 제출…이재황, 김형범 멱살잡이

공유
0

[핫 예고] '엄마가 바람났다' 87회 현쥬니, 이원재에 사표 제출…이재황, 김형범 멱살잡이

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87회에는 오필정이 민호를 지키기 이해 강 회장에게 사직서를 제출한다. 사진=SBS '엄마가 바람났다' 8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87회에는 오필정이 민호를 지키기 이해 강 회장에게 사직서를 제출한다. 사진=SBS '엄마가 바람났다' 87회 예고 영상 캡처
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극본 안서정, 연출 고흥식) 87회에는 오필정(현쥬니 분)이 민호(길정우 분)를 지키기 위해 강 회장(이원재 분)에게 사직서를 제출한다.

공개된 '엄마가 바람났다' 8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필정은 민호를 석환(김형범 분)에게 빼앗길 것 같은 두려움에 괴로워한다.
석환은 오필정 아들 민호가 친아들이냐고 묻는 석준(이재황 분)에게 "돈으로 보상하면 되는 거 아니야?"라는 식으로 나온다.

석준은 석환의 멱살을 잡고 "이렇게 형편없는 인간이었어"라며 환멸을 느낀다.

민호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집에 안 들어간다는 오필정에게 "집에 못 들어가는 다른 이유라도 있어"라며 화를 낸다.

석환이 민호를 데려갈까 두려운 필정은 석준의 품에서 "민호 데려가면 어떡해요"라며 오열한다. 민호를 어린 아기 때부터 키워온 필정은 "민호 내 아들이에요. 아무도 못 데려가요"라며 흐느낀다.

그러나 강 회장마저도 석환의 친자 민호에게 관심을 보인다. 강 회장은 "나라고 왜 욕심나지 않겠어"라며 민호를 찾아간다.

민호는 강 회장을 보자 공손히 고개를 숙여 인사한다.
한편, 석환은 필정을 집으로 찾아가 "난 내 자식 찾아올 겁니다"라고 선언한다.

이에 필정은 석환에게 "남편하고는 어떻게 아는 사이에요?"라며 7년 전 사망한 박태섭(강서준 분)과의 관계를 캐묻는다. 당시 박태섭 살인 교사를 했던 석환은 필정이 박태섭과의 관계를 묻자 망설인다.

결국 필정은 사표를 제출한다. 필정은 강 회장에게 사직서를 내며 "조용히 애들만 데리고 살고 싶습니다"라고 밝힌다.

강 회장은 "그 말은 석준이랑 헤어지겠다는 뜻이에요?"라고 필정에게 확인한다.

현쥬니가 모성애가 넘치는 오필정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엄마가 바람났다'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