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이달 분양...반도건설 서울 지식산업센터 데뷔작

공유
0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이달 분양...반도건설 서울 지식산업센터 데뷔작

17층 1개동 261실에 1층 근린생활시설 22실...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도보 3분 거리

반도건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투시도(왼쪽)와 조감도. 사진=반도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반도건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투시도(왼쪽)와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지식산업센터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가산동 470-1번지에 위치한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하 3층~지상 17층 1개동에 지식산업센터 261실, 근린생활시설 22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철 1∙7호선이 교차하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자리잡은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반도건설이 서울지역에 선보이는 첫 지식산업센터다.

지난 2018년 성남 고등지구에 첫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로 성공 분양을 거둔 반도건설은 이번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에 특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4층 구간은 제조형 드라이브인(Drive-in) 시스템으로 설계해 차량이 사무실이 위치한 층까지 이동할 수 있고, 사무실이나 창고실로 제품이나 비품을 운반할 수 있도록 해 물류이동의 편리성과 비용 절감이 기대된다.

실별 층고(실내 높이)를 최대 5.4m로 확보하고, 층별로 휴게실과 회의실이 배치된다.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2·4·5층 저관리형 옥상에는 테라스와 햇살마루, 풍경마루를, 최고층 옥상에도 조경시설인 옥상정원과 하늘마루를 마련해 쾌적한 오피스 환경을 제공한다.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분양홍보관은 금천구 BYC하이시티(가산디지털1로 131) C동 222호에 마련도 있다. 홍보관 방문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100%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다.


이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inygem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