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공유
0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10대~40대 캐릭터·상품 선호도 조사 기반해 상품 기획
미용·인테리어 용품 포함 총 40여 종…17일까지 경품 증정

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 디즈니 관련 상품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사진=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 디즈니 관련 상품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사진=다이소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판매한다.

다이소는 지난해 멤버십 가입자 중 디즈니 상품 구매이력이 있는 10대~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공주 캐릭터와 관련 상품 두 부문에 대해 선호도를 조사했다. 그 결과 캐릭터 중에는 인어공주‧라푼젤‧벨(미녀와 야수)‧백설공주가, 상품 부문에서는 파우치‧미용 상품‧아동용 상품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다이소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용 관리‧문구‧인테리어 용품 총 40여 종을 기획해 이달 4일 출시했다.

고객들은 아이들이 공주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디즈니 프린세스 주얼리 세트’를 비롯해 ‘디즈니 프린세스 키홀더’ ‘디즈니 프린세스 직사각 파우치’ ‘디즈니 하드커버 다이어리’ 등 다양한 디즈니 공주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소는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9월 17일까지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포함해 1만 원 이상 결제하고 모바일 앱 행사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LLOYD 뮬란 팔찌’ ‘Hasbro 뮬란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디즈니 캐릭터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