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물밀면+연탄불고기, 정성식당 '통갈치구이정식'

공유
8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물밀면+연탄불고기, 정성식당 '통갈치구이정식'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45회에는 고수의 부엌으로 물밀면+연탄 불고기를 소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45회에는 고수의 부엌으로 물밀면+연탄 불고기를 소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45회에는 생생정보통, 고수의 부엌, 정성으로 만든 식당,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에는 순천향대학교 의대 호흡기알레르기내과 장안수 교수,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대 감염내과 신소연 교수에게 가을 독감 예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물밀면+연탄 불고기 편으로 경주 <불국사밀면>을 찾아간다.

새로 신설된 '정성으로 직접 만든 식당' 코너에서는 통갈치구이정식 편으로 제주도 <종달수다뜰>을 선정했다.

'대물을 찾는 사람들' 코너에서는 잣과 약초를 캐는 현장을 공개한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유진의료전자(체온계 협조)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109 유진빌딩 3, 4층
[고수의 부엌]
■ 불국사밀면
경주 불국사 맛집으로 물밀면+연탄 불고기로 전파를 탄다. 사골뼈와 각종 야채, 한약재를 넣고 5일 동안 고아낸 육수가 특징이다. 주방에서 직접 제면한 밀면으로 만든 대표 메뉴 물밀면+석쇠불고기 6000원, 비빔밀면+석쇠불고기 7000원이다. 그밖에 초록색, 빨간색 청양고추가 잔뜩 들어간 땡초밀면+연탄불고기 6000원, 만두 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장터길 29

[정성으로 직접 만든 식당]
■ 종달수다뜰
제주 종달리 맛집으로 통갈치구이정식을 소개한다. 통갈치구이 3만5000원, 통갈치구이 정식 2인세트(전복돌솥밥2+통갈치구이1) 7만원, 갈치조림(대) 7만원, 옥돔구이 3만원 등이 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로 8

각종 생활 정보와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