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 의상 공개…사상 최초 듀엣 흰 올빼미 의상 화제

공유
0

[글로벌-엔터 24]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 의상 공개…사상 최초 듀엣 흰 올빼미 의상 화제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 의상이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은 복면가왕 최초로 선보이는 듀엣 의상 눈 올빼미 복장. 사진=폭스이미지 확대보기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 의상이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은 복면가왕 최초로 선보이는 듀엣 의상 눈 올빼미 복장. 사진=폭스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 의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매체 엔테테인먼트는 8일(현지 시간) 폭스에서 준비 중인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The Masked Singer) 시즌4 의상을 공개했다.
이 매체는 복면가왕 시즌4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면서 이번 시즌의 스타는 태양, 이등신을 연상시키는 기린, 눈 올빼미, 용(드래곤) 의상 등을 입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환상적인 시즌4 의상은 집착적으로 분석할 완전히 새로운 수많은 유명인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에 따르면 미국판 복면가왕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에는 사상 최초로 2인용 듀엣 룩을 선보인다. 최초로 시도되는 듀엣 가수 의상은 눈 올빼미(Snow Owls)로 양쪽 날개 안에 두 명의 가수가 들어갈 수 있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원조 국가인 한국에서 시도된 적이 없는 듀엣 의상인 순백의 듀엣 용 눈 올빼미 복장은 출연 가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엔터테인먼트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엔터테인먼트 캡처

'태양' 복장은 독특한 거꾸로 된 얼굴이 특징이며 황금빛 광선의 후광으로 둘러싸여 있다. 의상을 홍보하는 비디오에 따르면 태양은 많은 기록을 세웠다.

드래곤 의상은 금색 발톱과 타는 듯한 붉은 눈을 가진 전투 용 복장으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날렵한 기린 복장은 시대에 맞는 발뒤꿈치, 스타킹, 가발로 완성된 매우 바로크 한 모습을 자랑한다.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4는 오는 23일 폭스에서 오후 8시에 본방송을 시작한다. 폭스는 본방송에 앞서 오는 13일(일요일) 오후 8시에 특별 시즌 4 프리뷰를 방송할 예정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