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성캠핑식당, 오천만의메뉴 무태장어구이&장어덮밥

공유
38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감성캠핑식당, 오천만의메뉴 무태장어구이&장어덮밥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5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감성캠핑식당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5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감성캠핑식당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5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앉아서 즐기는 오션뷰! 힐링충만, 욕지도 편으로 매물도와 욕지도, 비진도 등을 탐방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맛도 크기도 특大! 무태장어구이 편으로 장어탕, 장어덮밥, 장어달걀말이 등을 둘러본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캠핑의 재미를 한곳에~ '감성캠핑식당' 편으로 파주 <파주맛고을>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주택가 침입한 거대 벌집을 제거하라! 편으로 말벌 제거 전문가 강전희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장어야
위례 맛집으로 무태장어구이와 장어탕으로 전파를 탄다. 숯불구이(소금/ 양념) 장어(500g) 3만9000원, 장어탕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188 (장지동 881 아이온스퀘어 1, 2층)

■ 마루심
서초 맛집 장어 전문점으로 장어덮밥, 장어 간 구이, 장어 달걀말이, 장어우엉찌개를 소개한다. 우나동(장어덮밥) 3만6000원, 하쯔마부시(장어덮밥) 3만6000원 등이다.
-위치 :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반포동 54-10 청구빌딩 1층)

[리얼 맛집]
■ 파주맛고을
파주 캠핑식당으로 캠핑 콘셉트와 별도의 식당을 겸하고 있다. 트램펄린과 간이 수영장, 해먹 등을 갖추고 있다. 장어, 목살, 닭갈비, 모둠 등을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기본 4시간 이용 1만원, 장어 2인 세트 8만5000원, 장어+목살 세트(2인) 6만원, 닭갈비세트(2인) 5만원 등이 있다.
-위치: 파주시 파주읍 검은돌길 70

[김PD가 떴다]
■ 말벌제거.com
-위치: 경기 화성시 남양읍 주석로 61-23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삶의 현장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