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인도에서 출시될 갤럭시 M51이 몬스터와 비교되는 이유는?

공유
1

[글로벌-Biz 24]인도에서 출시될 갤럭시 M51이 몬스터와 비교되는 이유는?

역대 최고의 괴물 '갤럭시M51'vs 녹색괴물(몬스터 Mo-B)의 한판 대결


사진=갈무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갈무리

역대 최고의 괴물 '갤럭시M51'와 작고 심술궂은 녹색괴물(몬스터 Mo-B)과의 한판 대결에 상상력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조만간 출시할 '갤럭시M51'의 캐릭터 얘기다.
8일 (현지시간) 인도 매체인 zeenews에 따르면 몬스터의 장난스러운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비열한 웃음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짧은 시간 동안 압도적인 궁금증을 선사한다.

매체는 귀여운 몬스터를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오래지속되는 배터리와 대화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최고급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쿼드 카메라 등 주요 특징을 갖춘 '갤럭시M51'를 이길 수는 없다고 했다.
사진=갈무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갈무리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7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과 아마존 인도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51' 공식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삼성전자 측은 "역대 최고의 괴물(Meanest Monster Ever)"이라는 문구로 제품을 소개하면서 헐리우드에서 온 작고 푹신한 몬스터 Mo-B를 최전선에 등장시켰다.

이 녹색괴물은 역대 가장 못되고 귀여운 괴물로 비열한 눈빛과 기괴한 웃음소리에 익살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처럼 삼성전자는 '갤럭시M51'와 캐릭터 몬스터 Mo-B의 중요한 대결로 진짜 괴물 몬스터가 누구인지 진검승부를 알렸다.
몬스터 Mo-B는 갤럭시M51의 배터리, 디스플레이, 카메라, 프로세서와 같은 기능에 도전했다.
사진=갈무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갈무리

갤럭시M51은 대용량 7000mAh 배터리로 25W Type C 고속 충전기와 함께 제공된다. 이는 인도에서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몇 시간 동안 좋아하는 게임을 해도 된다.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로는 퀄컴 '스냅드래곤 730'을, 후면에는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다. 이는 기본으로 더 나은 그래픽, 강력한 오디오 등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