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통3사, '갤Z폴드2-플립 5G' 11일 사전예약 혜택은?

공유
0

이통3사, '갤Z폴드2-플립 5G' 11일 사전예약 혜택은?

SKT,제휴카드 등 최대 153만5000원 할인 혜택
KT,넷플릭스 3개월 제공, 콘텐츠 무제한 시청
LGU+,'삼성 케어 플러스' 1년간 무료 이용 혜택

SK텔레콤 모델이 '갤럭시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의 예약 판매를 알리고 있다.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 모델이 '갤럭시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의 예약 판매를 알리고 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의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각 통신사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제품 공식 출시는 18일이다. 이통사는 11일부터 15일까지 사전예약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SKT는 '갤럭시 Z폴드2 5G'와 '갤럭시 Z플립 5G' 예약 판매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SK텔레콤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및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미더스(MeetUs)' 등을 통해 5세대(5G) 이동통신 초고화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신형 폴더블폰 구매 고객에 ▲트리플 제휴카드 할인 97만6000원 ▲T안심보상 45만9000원 ▲T모아쿠폰 최대 10만원 적용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통해 최대 153만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을 통해 예약한 고객은 ▲슈피겐 케이스 ▲알로 무선 마사지건 ▲크레앙 차량용 무선충전기 등 'T기프트' 7종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고를 수 있다.

SKT는 비대면 미팅, 수업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미더스(MeetUs) 서비스를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차별화했다.

SKT는 언택트 시대를 고려해 온라인 라이브쇼 및 팬미팅도 준비했다.

SKT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는 방송인 '광희'와 함께 갤럭시 'Z폴드2 5G'와 'Z플립 5G'의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소개하는 온라인 라이브쇼 'Galaxy Z-LIVE with T다이렉트샵'을 할 예정이다.

KT 모델이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이미지 확대보기
KT 모델이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고객은 '슈퍼플랜 Plus' 요금제로 5G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5G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적용 시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25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시에는 월 1만 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제공받아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전 세계 TV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넷플릭스 프로모션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KT 고객은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최대 108만원을 할인받아 Z폴드2와 Z플립 5G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3만원씩 24개월 간 통신비 총 72만원을 할인(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전월 실적 70만원 이상·자동이체 완료 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슈퍼할부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1만 5000원씩 24개월 간 통신비 총 36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두 제휴카드의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10월 말까지 Z폴드2와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조사 특별 보상 프로모션을 이용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중고 매입가를 최대 20만원 높게 보상받을 수 있다. 단말기 기종별로 매입시세가 상이해 각 매장에 문의가 필요하다.

9월 한 달간 Z폴드2를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도 있다. Z플립 5G 개통 고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를 제공한다. 30일까지 삼성 멤버스앱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샵 라이브 방송 출연진들이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유샵 라이브 방송 출연진들이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프로모션은 크게 사전예약,초기구매,일반구매로 구분된다.

사전예약 기간에 갤럭시 Z폴드2·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5만명에게는 1만7000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태고의 보물 5일,붉은보석 500개)도 지급된다.

사전예약자 중 갤럭시 Z폴드2를 구매한 고객은 삼성전자의 무선이어폰 '버즈 라이브' 또는 케이스패키지를 추가로 받는다. 또 갤럭시 Z플립 5G 구매고객은 버즈 라이브나 디즈니패키지를 받게 된다. 케이스패키지는 정품케이스 4종 중 하나+무선충전트리오+차량용거치대로, 디즈니패키지는 무선충전기+케이스+링크택+스트랩+커스텀스킨으로 구성된다.

사전예약 개통 직후인 18일부터 30일까지는 ▲'초기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갤럭시 Z폴드2를 구매하는 고객은 버즈 라이브 또는 케이스패키지, 갤럭시 Z플립 5G 구매고객은 버즈 라이브 또는 디즈니패키지를 고를 수 있다.

초기구매가 끝난 10월부터 연말까지는 ▲'일반구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갤럭시 Z폴드2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케이스 4종 중 하나와 버즈라이브를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10월에 디즈니패키지, 11~12월엔 5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 Z폴드2나 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디스플레이 파손 시 수리비를 70% 할인받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10월말까지 갤럭시 Z폴드2나 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전자 특별보상 프로모션 'Trade-in'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통신사 중고 매입가를 최대 2배까지 보상받을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시리즈, 노트 시리즈, 노트 FE, Z 플립, 폴드가 대상 모델이다. 애플은 아이폰 6, 7, 8, X 시리즈, 11, SE에 대해 보상 가능하다. 중고 스마트폰의 매입 시세는 상이할 수 있어 각 매장에 문의가 필요하다.

갤럭시 Z폴드2는 더욱 커진 6.2인치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7.6인치의 메인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폰을 접거나 펼쳤을 때 모두 생동감 있는 콘텐츠 경험을 제공한다. '미스틱 블랙'과 '미스틱 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39만8000원이다. 갤럭시 Z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