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11일 금요일 ‘박준규’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11일 금요일 ‘박준규’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강림 사주풀이

2020년 9월 11일 금요일 (음력 7월 24일 丁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준규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6월 2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5월 1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6월 2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9월 11일 금요일 (음력 7월 24일 丁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노력한 만큼 소득도 따를 수 있을 때이다. 금전적 안정도 이룰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노력하라.

유연한 자세로 주위와 경합할 수 있도록 변화를 모색함으로써 새로운 기회를 찾게 된다.


변화를 구상함은 도리어 손해나 실수가 따를 수 있다. 보다 묵묵히 행동할 필요가 있다.


좀 더 상대를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할 때이다. 이성 간에도 기쁨이 따를 수 있다.


끈기와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것이 좋겠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 따른다.


금전적 문제는 시간이 해결하니 인내하라. 엉뚱한 방향에서 심리적 갈등이 생기니 유의하라.


허황된 욕구에 빠지지 않도록 유의하며 매사를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라.


필요 이상으로 간섭하거나 편견에 치중하지 말라. 불만은 도리어 자신의 의지를 저하시킨다.


면밀히 검토하여 자신의 이익으로 돌릴 수 있도록 할 것. 때로는 대세를 기다림도 오히려 득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