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이드, 신작 ‘미르4’ 사전예약 시작…시장 공략 돌입

공유
0

위메이드, 신작 ‘미르4’ 사전예약 시작…시장 공략 돌입

[사진=위메이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가 하반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하며 시장 공약에 나선다.

위메이드는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위메이드 자회사인 위메이드넥스트가 제작한 게임으로, 위메이드의 하반기 야심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K-FANTASY’를 구현한 ‘미르4’는 사냥과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며,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사회 시스템을 제공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K-FANTASY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FANTASY의 영상이 매주 공개될 예정이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사이트에서 ‘갤럭시Z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당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