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출연 '추석 안마의자 선물' 광고 공개

공유
0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출연 '추석 안마의자 선물' 광고 공개

바디프랜드가 추석을 맞아 방탄소년단이 출여한 새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추석을 맞아 방탄소년단이 출여한 새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최근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에피소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법(#8 How to Convey Your Heart)'을 TV와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의 8번째 광고 캠페인이다. 진과 정국이 송편을 맛있게 먹고 있는 가운데 제이홉이 안마의자에 앉아 부모님과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을 담았다. 제이홉이 '뭐 여기까지 송편을 보냈어요? 나도 뭐 하나 보냈어. 바디프랜드'라고 말하자 진과 정국이 당황한 표정으로 젓가락과 포크를 내려 놓고 휴대폰을 찾아 전화하는 내용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광고를 공개한 후 촬영 비하인드 무비를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독점 상영하고 있다. 비하인드 무비에는 이번 광고 촬영 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재미있는 모습과 촬영 에피소드들이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마의자 선물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광고에서 방탄소년단이 바디프랜드로 마음을 전달한 것처럼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