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먹킷리스트 '아사도'

공유
12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먹킷리스트 '아사도'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8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인삼탕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8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인삼탕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8회에는 먹킷리스트, 역전의 명샷,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먹킷리스트'에서는 아르헨티나 전통 바비큐, 아사도 편이 그려진다.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서는 No.10 서울 교통의 요지, 고속터미널역 편으로 고터 맛집을 탐방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면역력 지켜주는 자족 식재료는? 편으로 금산 특산품 인삼으로 만든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인삼탕수를 소개한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나에게 주는 선물, 행복 정원 편으로 임종성 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먹킷리스트]
■ 바스트로 37
경기도 광주 감성 술집으로 아르헨티나식 아사도(하루 전 날 예약 필수)를 소개한다. 오후 5시 오픈.
-위치: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58

■ 화사랑아사도
의정부 바비큐 전문점으로 한국식 아사도로 방송을 탄다. 한국식 아사도(식사 3시간 전 예약 필수) 4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 의정부시 경의로 61

[역전의 명샷]
■ 튜브스터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에서 즐기는 튜브형 보트다. 평일 30분당 3만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 김씨부인
반포 디저트 카페로 소반차림 특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6-6

■ 땀땀
반포 베트남 음식 전문점으로 쪽갈비 쌀국수와 매운 소곱창 쌀국수가 시그니처 메뉴다. 매운맛 선택이 가능한 소곱창 쌀국수(포 루앋) 1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 아트몬스터
강남역 술집으로 세븐피자, 순살 로제 크림치즈 치킨, 수제맥주(운짱, 몽크 푸드) 등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3

[자족식당]
■ 맛깔복집
금산 복집으로 인삼을 함께 조리한 인삼복요리로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인삼탕수를 소개한다. 인삼탕수 4만5000원이다.
-위치: 충청남도 금산군 군산읍 인삼약초로 24번지 2층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