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사이트코리아, 'Keysight World 2020' 개최

공유
0

키사이트코리아, 'Keysight World 2020'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최준호)가 22일부터 25일까지 키사이트 월드2020(Keysight World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주요 기술 분야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그 어느때보다도 혁신이 필요한 현재 고객들의 지속적인 혁신 지원을 위해 키사이트는 관련 업계, 설계, 테스트 트랜드 등의 최신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키사이트 월드 2020을 준비했다.
4일에 걸쳐, 키사이트는 5G, 오토모티브, 고속 디지털 및 IT 네트워크 보안의 설계에서 배포까지 가장 관심있는 주제에 대한 측정 정보를 제공한다.

이 4 개의 트랙에서는 각각 기술 발표 세션 및 데모 그리고 라이브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각 분야의 측정 전문가가 제시하는 측정 혁신과 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최준호 키사이트 아태지역 총괄책임자이자 키사이트코리아 대표는 "우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의 기술 혁신을 지원할 수 있는 키사이트 월드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고객들은 5G, 6G, 고속 디지털, 양자 컴퓨팅, 새로운 모빌리티를 포함한 다양한 새로운 혁신 기술에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올해 이벤트 주제는 '차세대 혁신(Innovate Next)'으로, 키사이트의 선도적 기술 발전 및 혁신적인 설계, 테스트,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사이트 월드 2020에서는 기술 발표 세션 외에도 키사이트는 이벤트 당일 각 솔루션별로 다양한 데모도 소개될 예정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