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세계관 그린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내년 출시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세계관 그린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내년 출시

사진은 유튜브에 공개된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예고 영상 스크린샷.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은 유튜브에 공개된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 예고 영상 스크린샷.

해리포터 시리즈의 세계관을 그리는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Hogwarts Legacy)’의 2021년 발매가 정식 발표되면서 예고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작품은 1800년대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무대로 한 오픈 월드 RPG로 플레이어는 마법 계에 관한 비밀의 단서를 가지고 있는 호그와트의 학생을 조작해 교내를 탐색하거나 새로운 마법을 습득해 캐릭터를 한 사람의 마법사로 성장시킬 수 있다.

트레일러에서는 1800년대 호그와트 교내와 개성 넘치는 마법 동물들의 모습이 보인다. 편 가르기 모자, 괴수 히포그리프, 흡혼귀 디멘토 등 영화 시리즈의 단골 캐릭터도 등장한다. 호그와트뿐 아니라 호그스미드 마을과 금지된 숲에서 이야기가 전개된다고 한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플레이스테이션(R) 5나 엑스박스 시리즈 S와 같은 차세대기를 시작으로 플레이스테이션(R) 4, 엑스박스 원, PC용으로 발매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