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20대 청년 위한 바우처 선보여

공유
0

우리은행, 20대 청년 위한 바우처 선보여

우리은행이 20대 청년들을 위한 바우처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이 20대 청년들을 위한 바우처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20대 청년들을 위한 바우처를 선보인다.

우리은행은 20대 청년들을 대상으로 적립식상품 첫 비대면 가입 시 금융바우처 1만 원을 제공하는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금융바우처는 전년 말 기준 우리은행 거래가 없거나 입출금 통장만 보유한 20대 고객 대상으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을 통해 오픈뱅킹 가입 후 금융바우처가 지원되는 적립식상품 신규가입과 자동이체 등록시 지원된다.

금융바우처가 지원되는 상품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스무살우리적금(도전형, 절약형), 우리 WON모아 적금으로 20대 청년들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선정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 금융바우처 지원을 통해 금융자산 형성이 어려운 20대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돕겠다”며“앞으로도 20대 청년들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지원을 위한 ‘우리아이행복바우처(0~7세)’사업과 청소년 자립지원을 위한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Ⅰ(8~19세)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 시행으로 영유아부터 청년까지 금융바우처 지원 범위가 확대됐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