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비밀의 남자' 10회 이시강, 엄현경 뺑소니 오해 풀어…이채영, 출산…김도경 제거

공유
0

[핫 예고] '비밀의 남자' 10회 이시강, 엄현경 뺑소니 오해 풀어…이채영, 출산…김도경 제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10회에는 차서준(이시강)이 자동차 접촉사고 범인이 한유정(엄현경)이 아님을 확인하고 오해를 푸는 가운데 한유라(이채영)가 김기사인 최지석(김도경)을 제거하고 출산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10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10회에는 차서준(이시강)이 자동차 접촉사고 범인이 한유정(엄현경)이 아님을 확인하고 오해를 푸는 가운데 한유라(이채영)가 김기사인 최지석(김도경)을 제거하고 출산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10회 예고 영상 캡처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10회에는 차서준(이시강 분)이 자동차 접촉사고 범인이 한유정(엄현경 분)이 아님을 확인하고 오해를 푸는 가운데 한유라(이채영 분)가 출산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비밀의 남자' 1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유라가 태아의 생부 최준석(이루 분) 동생이자 김기사로 들어온 최지석(김도경 분)을 제거 한다.
지석은 형 준석을 배신한 유라에게 앙심을 품고 김기사로 접근했다.

우라는 김 비서로 들어온 지석이 준석의 남동생으로 밝혀지자 "이 아이 준석씨 아이 아니에요"라고 부인한다.

한편 서준은 유정과의 접촉사고가 사실은 유정의 잘못이 아님을 알게 된다.

유정은 김밥 장사하는 곳에 서준이 나타나자 "여기는 어떻게 알고 왔어요?"라며 황당해한다.

그러나 서준이 김밥을 들고 그냥 가버리자 "야. 김밥 값은 주고 가야지"라고 소리친다.

그럼에도 서준은 "수리비에서 까"라며 당당해한다.
한편, 이경혜(양미경 분)는 김기사 정체를 모르고 유라가 보는 가운데 "김기사 형은 상태가 어때요? 좀 좋아졌어요?"라고 지석에게 준석 안부를 물어본다.

지석은 유라를 보면서 "우리 형이 깨어나길 바라는 사람은 한 명 밖에 없네요"라며 의미심장한 말로 경혜에게 대답한다.

이후 지석은 "진실을 말하면 어떻게 될까?"라며 유라에게 아이 아빠가 이태풍(강은탁 분)이 아님을 시어머니 이경혜에게 밝히겠다고 위협한다.

이어 지석은 "출산 뒤 친자검사로 확인하자"라며 준석과 아이의 유전자 검사를 하자고 유라에게 주장한다.

마지못해 지석의 주장에 동의한 유라는 자동차 브레이크를 고장 내는 방법으로 지석을 제거해 소름을 선사한다.

말미에 유라는 '이제 다 끝났어'라며 병원에서 아이를 출산해 새로운 국면 전환을 알린다.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 이태풍이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