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미국 기술주 진단 유튜브 라이브 방송

공유
0

대신증권, 미국 기술주 진단 유튜브 라이브 방송

대신증권이 잘나가던 미국 기술주의 반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이 잘나가던 미국 기술주의 반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미국 기술주에 대한 진단을 내용으로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2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를 활용해 ‘잘나가던 미국 기술주, 조정은 또 다른 기회?’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문남중 대신증권 장기전략리서치부 팀장이 미국 주식시장을 주도한 기술주의 조정에 대해 진단하고 대응투자전략을 소개한다. 하반기 해외 유망업종과 전망 등을 종합분석해 소개할 계획이다.

대신증권은 SNS(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에 질문 댓글을 사전 등록하거나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으로 문남중 팀장에게 질문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1만 원 상당의 음료 모바일상품권(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질문 채택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잘나가던 미국 기술주, 조정은 또 다른 기회?’ 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4시부터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인 ‘대신 Balance View’ 페이지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정경엽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해외주식투자의 저변이 확대되면서 해외주식을 직구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미국 증시를 비롯한 주요국 증시 전망과 대응전략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자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