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추석 맞이 동백전 특별 이벤트’ 시행

공유
0

하나카드, ‘추석 맞이 동백전 특별 이벤트’ 시행

하나카드는 추석을 맞아 부산 지역경제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석 맞이 동백전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는 추석을 맞아 부산 지역경제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석 맞이 동백전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추석을 맞아 부산 지역경제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석 맞이 동백전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시행되며, 동백전 충전금을 2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8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3만 원권〮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동백전 충전금 50만 원 이상 사용 고객 300명에게는 건조기, 냉장고, 대형 TV, 노트북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와 경품 제공은 다음달 28일 이후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부산지역의 소비 활성화와 풍성한 추석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부산시청, 동백전 운영대행사(KT), 부산은행이 함께 논의한 끝에 준비하게 됐다.

부산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백전 충전금으로 결제 시 이용누적금액별로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산시의 정책에 따라 월 충전한도와 캐시백 요율은 변경될 수 있다.

한편 동백전은 부산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든 부산지역화폐로 동백전 충전금은 하나카드의 ‘부산 동백전 체크카드’를 이용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월 이용 누적금액에 따라 현금 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를 월 최대 1만 머니까지 적립해 주고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