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23일)] 위메프오에서 'BBQ 반값'…모든 메뉴 50% 페이백

공유
0

[쇼핑 오늘(23일)] 위메프오에서 'BBQ 반값'…모든 메뉴 50% 페이백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 통해 겨울 신제품 선공개

◇위메프오에서 'BBQ 반값'…모든 메뉴 50% 페이백


위메프오에서 BBQ 치킨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오에서 BBQ 치킨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3~25일 3일간 'BBQ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 모든 메뉴의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행사는 신용카드와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할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송민주 위메프 O2O마케팅 팀장은 "위메프오에서 BBQ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이 많아 파격 페이백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위메프오에 입점한 전국 약 950개 BBQ 매장이 모두 참여한다"고 말했다.

◇ LF '던스트', 카카오 라이브 방송으로 신상 판매


던스트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던스트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F

LF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LF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비대면 판매 채널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소개하고 코디법을 제안한다. 던스트의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재택·유연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캐주얼웨어와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던스트의 겨울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한다.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전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 퍼밀, 팝콘향나는 '우리흑돈' 할인 판매


퍼밀에서 선보이는 '우리흑돈'. 사진=퍼밀이미지 확대보기
퍼밀에서 선보이는 '우리흑돈'. 사진=퍼밀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구우면 팝콘향이 나 '팝콘돼지'라고 불리는 신품종 '우리흑돈'을 이달의 스페셜티푸드로 선정하고, 내달 17일까지 최대 19% 할인 판매한다.

우리흑돈은 국내 혈통을 잇는 토종 재래돼지와 미국과 캐나다의 씨돼지를 들여와 10년에 걸쳐 우리나라 환경에 맞춰 개량한 '축진듀록'의 장점을 더한 신품종으로 2015년 국립축산과학원에서 개발됐다. 재래돼지와 기타 개량종 돼지에 비해 향미나 연도 등 소비자 기호도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실제로 우리흑돈은 일반 돼지보다 근육의 섬유질이 가늘어 고기의 결이 부드러우며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다. 무엇보다 재래돼지 고유의 맛을 유지하면서 구우면 고소한 팝콘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퍼밀은 우리흑돈을 조리 용도별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500g 기준으로 구이용으로 인기가 많은 우리흑돈 오겹살과 목살을 19% 할인가 1만 7900원, 찌개용 뒷다리살, 불고기용 뒷다리살은 18% 할인가 6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덕유농장 토종 우리흑돈 등심 ▲덕유농장 토종 우리흑돈 갈비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모든 고기는 무항생제 해썹(HACCP) 인증 흑돼지로 믿고 먹을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