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B손보,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이벤트

공유
0

DB손보,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이벤트

DB손해보험이 코로나19로 추석명절에 만나지 못하는 가족을 위해 예쁜 추석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사진=DB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DB손해보험이 코로나19로 추석명절에 만나지 못하는 가족을 위해 예쁜 추석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코로나19로 추석명절에 만나지 못하는 가족을 위해 예쁜 추석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DB손보는 올해부터 코로나19 이슈를 반영해 ‘생활 속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펼쳐왔다. 지난 5월 가족사랑 우체통 가정의 달 이벤트는 7년간 우체통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참여수인 1만6000여건을 달성하기도 했으며, 지금까지 14만3400명이 가족들에게 가족사랑을 전했다.
다음달 5일까지 열리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무료 카드로 추석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추석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추석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10종이 추가됐다.

경품은 다이슨 무선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1명), BHC치킨(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250명)로 구성됐다.

DB손보 관계자는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추석인사를 전하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이 긍정의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