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수앱지스, 일주일 만에 반등시도...글로벌 제약사와 비즈니스 협업 논의

공유
0

이수앱지스, 일주일 만에 반등시도...글로벌 제약사와 비즈니스 협업 논의

이수앱지스가 일주일간의 하락세를 멈추고 25일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자료=NH투자증권 HTS이미지 확대보기
이수앱지스가 일주일간의 하락세를 멈추고 25일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자료=NH투자증권 HTS


이수앱지스가 1주일간의 하락세를 멈추고 25일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이수앱지스는 오전 10시 25분 현재 전일대비 3.52% 상승한 7360원에 거래중이이다.

이날 이수앱지스는 글로벌 파트너 제약사와의 논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표적항암제 ISU104의 임상 1상 결과에 대한 추가 문의가 지속적으로 쇄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수앱지스 관계자는 “올해 ESMO 포스터 세션에서 발표한 ISU104의 임상 1상 파트2 결과가 긍정적으로 해석되고 있어 많은 글로벌 비즈니스 관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글로벌 제약사와의 비즈니스 협업을 위한 논의를 지속하면서 향후 진행 계획인 임상 2상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수앱지스는 ISU104뿐만 아니라 고형암 치료제 파이프라인 확대를 위해 CD47과 GITR 등 면역항암제 신규 과제들의 개발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