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와 경품이벤트

공유
0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와 경품이벤트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와 경품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하이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와 경품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오는 12월 15일까지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이 착착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에게 연말까지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포함)을 제공한다. 이후부터는(2021년 1월 1일)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간 0.01%(유관기관 제비용 포함)로 자동 전환된다.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1회 응모권을 지급하고 주식매매금액 1000만 원당 응모권은 1장씩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비대면 신규 주식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만 하더라도 현금 1만 원을 증정하고 주식매매금액 조건(500만 원 이상) 충족 시 현금 3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계좌에 대체 입고 시에는 순입고와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 원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순입고 및 매매금액 기준을 최소 100만 원으로 낮춰 소액 투자자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하고 종목추천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혜택과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키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