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8일 월요일 ‘김규철’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8일 월요일 ‘김규철’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9월 28일 월요일 (음력 8월 12일 甲戌)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규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0년 4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0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60년 4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9월 28일 월요일 (음력 8월 12일 甲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피로가 겹치지 않게 건강에 유의하라.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분주한 만큼 금전에서는 안정을 얻는다. 변화를 추구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동북간 방향의 귀인 도움으로 이익을 얻는다. 용의주도한 처세가 중요하다.


실리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행동할 때 오히려 득이 된다. 외부와의 접촉에 신경을 써라.


시작과 마무리가 일치되지 않는 상태이겠으나 의견의 대립은 피할 것이 좋겠다. 건강에 유념토록 하라.


혁신적인 변화나 변동을 통해 획기적인 국면을 맞게 될 것이니 좀 더 폭넓게 주변 여건을 활용하라.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에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상대를 이해할 수 있는 포용력이 필요하다. 새로운 변화를 추구함은 유리하지 못하다.


귀인 도움도 따르며 재물 운도 왕성하다. 자신감을 갖고 과감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