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지지 하디드, 제인 말리크와 사이 첫 딸 출산에 동료, 셀럽 축하 메시지 쇄도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지지 하디드, 제인 말리크와 사이 첫 딸 출산에 동료, 셀럽 축하 메시지 쇄도

첫 딸을 출산하며 엄마-아빠가 된 제인 말리크(왼쪽)와 지지 하디드(오른쪽) 커플.이미지 확대보기
첫 딸을 출산하며 엄마-아빠가 된 제인 말리크(왼쪽)와 지지 하디드(오른쪽) 커플.

지난 4월 가수 제인 말리크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발표했던 톱 모델 지지 하디드가 지난 주말 첫 아이를 출산했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헤일리 비버, 사라 삼파이어, 에밀리 라타코스키 등 모델 동료나 배우 니나 도브레브, 디자이너 코트니 카다시안 등의 셀럽으로부터 축복 메시지가 잇따르고 있다. 자신도 임신 중인 배우 겸 가수 애슐리 티스데일은 “정말 기쁘다!”라며 자신의 일처럼 기뻐했다.

한편 제인 말리크는 아기가 자신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자아이가 탄생했습니다”라고 보고했다. 그리고 “이 작은 인간에 대해 느끼는 사랑은 나의 이해를 넘어섰다. 그녀와의 만남에 감사하고 이름을 부르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함께 인생을 함께할 수 있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기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제인 말리크와 지지 하디드는 2015년부터 엎치락뒤치락해온 해온 터라 올해 4월 지지의 임신 사실을 밝히면서 주변 사람들과 팬들을 놀라게 했다. 제인은 전 원디렉션 멤버 중 루이 톰린슨, 리암 페인에 이어 세 번째로 아빠가 됐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