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시청률 상승 1등공신 맞나요?... 광고계도 러브콜 왜? 매출상승 효과 톡톡

공유
3

임영웅, 시청률 상승 1등공신 맞나요?... 광고계도 러브콜 왜? 매출상승 효과 톡톡

23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20회는 '아듀 썸머 납량 특집'으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담력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20회는 '아듀 썸머 납량 특집'으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담력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제공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로 돌아온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30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강릉, 대구, 인천, 청주, 고양, 수원에서 진행된다.
콘서트에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TOP6를 제외한 12인의 '미스터트롯' 출연진은 지역별로 번갈아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가장 주목할 가수는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각종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상승의 1등 공신이다.

노래실력도 실력이지만 예능감각이 뛰어나다. 광고계등에서 특히 러브콜이 많다.

광고계 관계자는 "임영웅을 모델로 쓰면 매출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