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귀뚜라미, 배우 지진희와 친환경보일러 TV광고 "한번 더"

공유
0

귀뚜라미, 배우 지진희와 친환경보일러 TV광고 "한번 더"

2탄 광고 출연, 10월 출시 '거꾸로 뉴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공개...교체 20만원 지원 메시지 전달에 큰 기대

귀뚜라미는 지난해 귀뚜라미의 TV 광고 캠페인에서 활약한 배우 지진희와 2년 연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면서 친환경 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귀뚜라미이미지 확대보기
귀뚜라미는 지난해 귀뚜라미의 TV 광고 캠페인에서 활약한 배우 지진희와 2년 연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면서 친환경 보일러 보급 확대를 위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귀뚜라미
냉난방기 제조업체 귀뚜라미가 배우 지진희와 친환경 보일러 TV 광고의 인연을 이어간다.

귀뚜라미는 28일 친환경 보일러 TV광고 2탄에 10월 출시 예정 신제품을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에 시민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 TV광고를 만들면서 광고모델로 배우 지진희를 기용해 편안하고 온화한 이미지와 함께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배우 지진희가 지난해 참여한 TV광고 1탄에서 일반보일러를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하면 20만원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신뢰감 있게 전달해 친환경보일러 판매량을 늘리는 데 기여했다고 귀뚜라미 측은 전했다.

이런 효과에 힘입어 귀뚜라미는 TV광고 2탄에도 지진희와 연장계약을 맺고 친환경 보일러 신제품 홍보와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귀뚜라미의 친환경보일러 TV광고 2탄은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보급지원사업 알리기에 중점을 뒀던 지난해 TV광고 1탄의 스토리와 연결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지원 사업의 메시지를 더욱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출시 예정인 신제품 '거꾸로 뉴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이번에 최초 공개하며, 귀뚜라미의 콘덴싱보일러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정부와 지자체와 함께 추진 중인 '저녹스 보일러 지원사업'을 소개하는 등 핵심 메시지를 15초 광고에 효과적으로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배우 지진희의 따뜻함, 신뢰의 이미지가 귀뚜라미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다"면서 "2차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보일러의 관심을 높이면서 코로나19로 실내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친환경보일러로 안전한 겨울을 보낼 것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 말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