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공유
0

동아오츠카,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가 10월 1일 부터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사전 행사를 벌인다.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가 10월 1일 부터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사전 행사를 벌인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사전 행사인 구매인증 이벤트를 다음 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열리는 비대면 드라이브 인(Drive-In) 방식의 뮤직 페스티벌이다. 코로나19로 음악, 콘서트, 공연 문화에 목말라있는 MZ세대들을 위해 기획됐다.
동아오츠카는 행사에 앞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구매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다음 달부터 2주마다 한 번씩 총 4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오란씨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는 오란씨 퀴즈 정답을 오란씨 구매 영수증 인증 사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동아오츠카는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추첨을 거쳐 각 회차마다 50명씩 총 200명에게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차량 입장 티켓 32매가 주어지고 아이폰 11프로 256GB(4명), 에어팟 프로(4명), 애플워치 5세대(4명) 등 푸짐한 경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노광수 동아오츠카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내년 발매 50주년을 맞아 오란씨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쉽고 즐거운 참여로 오란씨가 마련한 푸짐한 선물들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